화사, 긴 머리 싹둑…올 가을 단발의 정석
강주일 기자 2025. 10. 10. 13:07

가수 화사가 긴 머리를 싹둑 잘랐다.
‘매력녀’ 화사가 새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사는 최근 자신의 SNS에 “머리카락 Good Goodbye”라는 글과 함께 단발머리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화사는 거울 셀카를 통해 귀 밑 3cm 짧은 머리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소개했다.


화사는 또 다른 사진에서 란제리 의상에 핑크 양말을 신고, 화보 같은 일상컷도 공개하며 누리꾼의 주목을 받았다. 화사의 단발 헤어는 오랜만이다. 그는 수 년간 긴 머리를 고수해왔다. 누리꾼들은 “단발 화사? 이게 몇 년 만이냐” “올 가을 헤어스타일은 너로 정했다” “단발병 도지네요” 등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화사의 이번 변신은 컴백과 맞물린 변화로 보인다. 화사는 오는 15일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 를 발매한다. 최근 영화 ‘얼굴’로 화제를 모은 배우 박정민이 화사의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전현무도 ‘주사이모’ 파묘?…“불법 시술 받은 적 없어”
- ‘뇌종양 투병’ 윤석화, 끝내 별세…향년 69세
- 유재석, ‘조폭연루설’ 조세호에 일침…“스스로를 다시 돌아보길” (유퀴즈)
- ‘나래바 방문’ 이서진, 과거 발언 재조명 “너 고소당한다…오래 있을 곳 아냐”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속보] 박나래 이어…입짧은햇님, 방송 활동 전격 중단 “피해 최소화 원해”
- [전문] ‘음주운전’ 곽도원, 3년 만의 참회록 “말이 아닌 삶으로 증명하겠다”
- ‘9년 열애’ 라도♥윤보미, 내년 5월 결혼…연예계 능력자 부부 한 쌍 추가요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
- ‘♥이나영’ 원빈, ‘15년 칩거’ 끝 근황 공개 “아직도 너무 잘생겼어” (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