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혼 7년 만에 웨딩드레스 입었다 "저 결혼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이혼 7년 만에 웨딩드레스를 다시 입었다.
박은혜는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저 결혼해요. 축하해주세요"라고 밝혔다.
박은혜가 올린 영상 속에서 그녀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지은 채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다.
한편, 박은혜는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은혜.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10.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0/newsis/20251010122513813gcsk.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은혜가 이혼 7년 만에 웨딩드레스를 다시 입었다.
박은혜는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저 결혼해요. 축하해주세요"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날짜: 10월13일 월요일, 시간: 저녁 8시 30분, 장소: KBS1tv, 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에서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꼭 함께 봐 주세요~~^^, 몇 년 만에 입는 웨딩드레스냐"라고 덧붙였다.
실제 결혼이 아닌 드라마 속 상황임을 부연한 것이다. 박은혜는 오는 13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 '주시라' 역을 맡았다.
박은혜가 올린 영상 속에서 그녀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지은 채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다. 대기실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올렸다.
한편, 박은혜는 지난 2008년 결혼했다. 2011년 쌍둥이를 출산했으나, 2018년 협의 이혼했다. 현재 자녀 양육은 박은혜가 맡고, 전 남편이 유학 생활 등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벌써 이렇게 컸어?" 한지혜 딸, 스키 실력 눈길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이동국 딸 재시·재아, 어느새 성인…"너무 잘 커줘서 눈물"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전말…"의사·간호사 알바 쓴 거 아니다"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10㎏ 감량 홍현희, 위고비 의혹 "화병 나"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