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브라질‧파라과이전 앞둔 ‘축구국가대표팀’ 찾아
고성철 2025. 10. 10.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13일까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훈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현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며, "고양시에서의 훈련이 대표팀에 좋은 기운을 주길 바라며, 다가오는 브라질‧파라과이전에서 대한민국 축구의 저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환 시장, 고양종합운동장 찾아 선수 격려…팬 500여명도 함께 응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13일까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훈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이번 훈련은 10월 A매치 기간에 열리는 브라질전(10월 10일)과 파라과이전(10월 14일)을 대비하기 위한 훈련이다.

특히 7일(화) 오후 5시에는 팬 500명을 초청한 공개훈련이 보조경기장에서 열렸으며,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축구국가대표 주요 선수단이 참가했다. 팬들은 가까이에서 선수들의 훈련을 직접 지켜보며 대표팀과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현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며, “고양시에서의 훈련이 대표팀에 좋은 기운을 주길 바라며, 다가오는 브라질‧파라과이전에서 대한민국 축구의 저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시는 이번 훈련과 공개행사를 통해 △대표팀 사기 진작 △평가전 대비 분위기 고조 △손흥민 등 스타 선수 팬심을 활용한 스포츠 도시 고양 브랜드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양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고성철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옥 과거 지운 톱여배우, 특기는 상대방 조종…김유정 “공허함에 집중” (친애하는 X)
- 협박 받는 이영애, 지인에 발등 찍혔나…돈 마련에 발동동 (은수 좋은 날)
- ‘이혼 소송’ 영부인, 은밀 여론 조작…유진·지현우 갈수록 파국 (퍼스트레이디)[TV종합]
- 고 전유성 “박미선이 준 성경책, 민수기 15장까지 읽었다”
- 김종국, 파리로 신혼여행…첫 날부터 헬스장
- 김일우♥박선영, 방송 인연 결국 끝? 아쉽네…6살 연하 등장에 위기 (신랑수업)
- 전종서, 악착같이 돈 모았는데…전재산 날리고 미친 운전 (프로젝트Y)
- ‘활동 중단’ 조세호, 조폭 연루설 심경 “신중했어야…오해 바로잡을 것” [종합]
- 김재영 전여친 공개, 재벌 2세와 비밀연애 했었다 (아이돌아이)
- [단독]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팩트 체크 “있는 것, 없는 것, 위반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