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 실루엣 노출 부담됐나→돌연 영상 비공개 [RE: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프랑스 파리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아내의 모습이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김종국은 아내와 함께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또 김종국은 "옛날에 '신혼여행 가면 운동할 거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당연한 이야기다. 웬만하면 호텔에는 운동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서 "(아내가) 잘 때 나와서 하면 된다"고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김종국이 프랑스 파리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아내의 모습이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9일 김종국은 자신의 채널에 '호텔 조식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종국은 아내와 함께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오전 6시부터 호텔 헬스장에 방문한 그는 "따로 시간이 없을 것 같아 미리 운동을 다녀오려 한다"고 설명했다.
또 김종국은 "옛날에 '신혼여행 가면 운동할 거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당연한 이야기다. 웬만하면 호텔에는 운동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서 "(아내가) 잘 때 나와서 하면 된다"고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러한 가운데 김종국의 아내가 카메라 속에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김종국이 호텔 내부를 소개하던 중 창문에 아내의 실루엣이 비친 것. "아내를 공개하지 않겠다"고 밝혔던 김종국이기에 관심은 더욱 뜨거웠다. 현재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이에 영상이 사라진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종국은 지난달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전 부인에 대해 '미국 LA에 거주하고 있는 화장품 CEO', '20살 연하 일타강사 딸' 등 추측이 이어졌지만 김종국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 김종국은 한 예능 방송에서 "(아내가) 키가 크고 마른 편이다. 어깨도 직각 어깨다. 어느 정도 관리 차원에서 운동하는 것 같다"고 아내를 언급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김종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군의 셰프' 시청률 20% 바통 받았다…공개 전부터 기대감 폭발 중인 韓 드라마
- 기립박수 7분…女배우 삭발로 해외 영화제서 대박 난 영화
- 개봉 전부터 예매율 폭발하더니…추석 대목 제대로 저격한 한국 영화
- 1차 티저만으로 대작 냄새…'4000만 배우' 캐스팅→벌써 흥행 예감 중인 韓 드라마
- 제작비 1944억…캐스팅부터 난리난 대작, 10월 황금연휴 노린다
- 4회 만에 시청률 최고 찍고 2025년 역대 기록 갈아치운 한국 드라마…시즌 2 예고한 이 작품은?
- '시청률 42.2%' 배우 캐스팅→공개 전부터 열애설까지…역대급 반응인 韓드라마
- 개봉 전 조회수 26만... 24시간 초밀착 공포로 스태프들도 섬뜩함에 떨었다는 한국 영화
- 초호화 라인업 터졌다… 추석 연휴 노리더니 초대박난 한국 드라마
- 개봉 이틀 만에 630만 돌파... 평점 9.55 찍더니 2025년 최고 화제작 등극한 레전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