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10일 새 싱글 발매…英 가수 제인과 첫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지수는 10일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를 발매했다.
지수는 올해 '아모르타주' 활동과 함께 블랙핑크 멤버로도 활약했다.
한편 지수의 '아이즈 클로즈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오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지수는 10일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를 발매했다. 첫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 이후 8개월 만이다.
이번 음반엔 동명의 타이틀곡이 수록돼 있다.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 제인과 첫 협업을 펼쳤다.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지수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 강점이 드러났다. 제인의 음색과 어우러지며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
지수는 올해 '아모르타주' 활동과 함께 블랙핑크 멤버로도 활약했다. '뛰어'(JUMP)를 미국 빌보드 '핫 100' 10주 연속 차트인시켰다.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또한 전개 중이다. 이 외에도 드라마 '뉴토피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났다.
한편 지수의 '아이즈 클로즈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오픈 예정이다.
<사진제공=블리수(BLISSOO)>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