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트롯쇼' 김용빈, 변검술사와 흥겨운 '달타령'…"볼 때마다 새로워" [TV캡처]
김태형 기자 2025. 10. 9. 2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용빈이 변검술사와 함께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9일 방송된 TV조선 추석 특집 '천만트롯쇼'에는 김용빈의 '달타령' 무대가 공개됐다.
김용빈은 그 옆에서 '달타령'을 부르며 흥을 돋웠다.
무대를 마치고 김용빈은 변검술사 구본진과 반갑게 인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김용빈이 변검술사와 함께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9일 방송된 TV조선 추석 특집 '천만트롯쇼'에는 김용빈의 '달타령'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특급 축하 사절단으로 눈 깜빡할 사이에 얼굴을 바꾸는 변검술사가 등장했다. 김용빈은 그 옆에서 '달타령'을 부르며 흥을 돋웠다.
무대를 마치고 김용빈은 변검술사 구본진과 반갑게 인사했다. 구본진은 "19살 때부터 중국에 가서 변검을 수련했다"고 밝혔다. 총 14가지의 가면이 있으며, 자신의 얼굴까지 포함하면 15가지라고.
MC 붐이 김용빈에게 "노래 신나게 하면서 얼굴이 몇 번 바뀌었는지 알겠어요?"라고 묻자, 김용빈은 "모르겠어요. 볼 때마다 얼굴이 바뀌니까 늘 새로워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케데헌' OST '골든' 정품 라이브 떴다…팬들 반응은? (지미팰런쇼)
- "노래하다가 죽는 게 꿈"…가왕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ST이슈]
- 한석준, 아찔했던 건강 이상 상태 "갑자기 쓰러져 응급실行"
- 김수현 측 "군시절 故 김새론 아닌 실제 연인에 편지, 온도차 뚜렷"
- "무대 뒤 스승" 故 전유성 영면, '코미디계 대부'의 발자취 [ST이슈]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