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 "별거 이후 외도 NO"…결백 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아내는 남편의 답변에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았다며 "그것만 안 했을 뿐이지 놀긴 다 놀았을 것 같아요"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도 "놀긴 무조건 놀았다"라고 공감했다.
그러나 지팔지꼰 남편은 "진짜 일만 했다"라며 별거 이후 외도에 대해 결백을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는 인생을 새로고침하기 위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하루 1억 벌던 서울대 출신 女치과의사 생활고 "이 나이에 버스 타"…왜?
- 체중 600㎏서 400㎏ 뺀 '세계 최고 뚱뚱남'…신장 감염 합병증 41세 사망
- "달리는 차 안에서 몸 내밀고 소변…공중으로 흩날리자 '킥킥'"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건강악화 병원 이송…"쾌유 기원" 지속
- 김장훈, 통장에 200만원 밖에 없는데 기부? "내가 행복하기 때문"
- 김다예 "나라 바꾼 ♥박수홍"…친족상도례 폐지에 감격
- "사위 생일 안 챙긴 친정엄마에게 화난 시모…이런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