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 "별거 이후 외도 NO"…결백 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아내는 남편의 답변에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았다며 "그것만 안 했을 뿐이지 놀긴 다 놀았을 것 같아요"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도 "놀긴 무조건 놀았다"라고 공감했다.
그러나 지팔지꼰 남편은 "진짜 일만 했다"라며 별거 이후 외도에 대해 결백을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는 인생을 새로고침하기 위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산악회 아내, 주 2~3회 밤 산행…대장과 둘이 술자리·스킨십, 불륜 의심"
- 캄보디아서 성노리개 된 여성 인플루언서, 납치 전후 모습 '충격' [영상]
- '한달음에 빈소 찾은' 조용필, 60년지기 '짝꿍' 故안성기에 "또 만나자" 먹먹
- 구급차에 납치된 뒤 성폭행… 20대 여성 길가 내던져져 중상 "치료비도 없다"
- "100억 번 박나래 최소 20억 탈세 의혹"…세무조사 특혜까지 받았나
- "삼계탕에 든 '닭똥' 먹었다…송도 유명 음식점 사과도 안 해" 분통
- 뒷마당서 발견된 포장 상자, 낙태약 먹고 매장한 태아 시신…스스로 신고
- "3차 세계대전 발생, 외계인과 조우"…9·11·코로나 다 맞힌 예언가 경고
- "심장 30분 멈췄다 생환, 결혼 위해 쉼없이 배달"…'한쪽 팔' 20대 라이더 뭉클
- "스태프 12명에 성폭행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 특검하라"…들끓는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