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 "별거 이후 외도 NO"…결백 주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혼숙려캠프' 15기 지팔지꼰 부부 남편이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5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그려졌다.
15기 지팔지꼰 부부의 심리생리검사에서 남편은 '별거 이후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졌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아내는 남편의 답변에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았다며 "그것만 안 했을 뿐이지 놀긴 다 놀았을 것 같아요"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도 "놀긴 무조건 놀았다"라고 공감했다.
그러나 지팔지꼰 남편은 "진짜 일만 했다"라며 별거 이후 외도에 대해 결백을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이혼숙려캠프'는 인생을 새로고침하기 위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담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