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외상센터’ 원작자, 내년 시즌2 론칭 묻자 “말 못한다” (‘구해줘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p>방송>
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강남, 이비인후과 전문의 겸 작가 이낙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낙준은 "이비인후과 의사이자, '한산이가'라는 필명으로 웹소설을 쓰고 있다. 그 중에 '중증외상센터'라는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에 김숙은 "드라마 진짜 재밌게 봤다. 시즌2 나오잖아요? 안 나와요?"라고 물었고, 이낙준은 "말을 못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김채연 기자]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이 시즌2 론칭에 답했다.
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강남, 이비인후과 전문의 겸 작가 이낙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낙준은 “이비인후과 의사이자, ‘한산이가’라는 필명으로 웹소설을 쓰고 있다. 그 중에 ‘중증외상센터’라는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에 김숙은 “드라마 진짜 재밌게 봤다. 시즌2 나오잖아요? 안 나와요?”라고 물었고, 이낙준은 “말을 못 합니다”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넷플릭스는 말을 못 해”라고 거들었고, 주우재는 “근데 말을 못한다는 것 자체가 나온다는 거 아니냐”고 설명했다.
김숙은 “내년쯤 나오죠?”라고 캐물었고, 이낙준은 “말을 못합니다”라고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