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류이서 '성형·가스라이팅' 의혹에 "신기 있다고…어이없어"[SC리뷰]
백지은 2025. 10. 9. 0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전진이 아내 류이서를 향한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8일 장영란의 개인채널에는 '장영란 짝사랑남 전진♡류이서 5년 동안 애가 없던 이유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전진과 류이서는 2020년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신화 전진이 아내 류이서를 향한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8일 장영란의 개인채널에는 '장영란 짝사랑남 전진♡류이서 5년 동안 애가 없던 이유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은 "(류이서) 댓글에 '성형중독' '성형미인'이라고 있다. 성형 미인은 저고 여기는 자연미인"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전진은 "무당들이 나와서 궁합 보고 그런 영상이 진짜 많다. 옛날에는 재미있게 봤는데 얼마 전에 이 사람이 신기가 있어서 나를 가스라이팅 한다는 영상이 있었다. 어이가 없었다. 웃으며 얘기했지만 이 사람이 얼마나 상처를 받았을까. 신기 없다"라고 분노했다. 또 "조심해라"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전진과 류이서는 2020년 결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이미주, 무당 팔자 고백했다..“이수근이 신내림 받기 직전이라고”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조영구, 사기·주식으로 56억 날렸다 "요즘 일도 없어 어려워"
- 48세 최강희, '美 거주' 7살 많은 붕어빵 친언니 공개..동안 DNA…
- 김수용 귓불주름, 심근경색 전조증상 아니었다..유재석 교수 "노화 현상"…
- 류중일 감독 절규 "아이까지 데려갔는데...'불륜' 며느리 교사 자격없어…
- 김승수, ♥전문의와 주말 부부됐다..“가족으로 다시 태어나” ‘사랑을 처…
- 故 죠앤 11주기, 美 사망 미스터리..CSI도 원인 못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