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연예인 화폐 개념 일침 후폭풍 “나 손본다고 연락와, 공분 많이 사”(나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연예인 관련 소신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화제가 된 딘딘의 연예인 소신 발언이 언급되자, 박나래는 "나는 그 뒤에 기사까지 봤다고. 라디오 가서 얘기한 것까지"라고 반응했다.
지난 8월 '워크맨'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 출연한 딘딘은 "지점장인데 월 1,000 찍지 않나"라는 이준의 발언에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야. 화폐가치에 개념이 없어. 슈퍼카 타고 다니고 이러니까.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 나가가지고"라고 일침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딘딘이 연예인 관련 소신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10월 8일 ‘나래식’ 채널에는 추석 특집 2편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딘딘과 둘만 남겨지자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다. 그때 제작진은 “딘딘 씨 인기 많아졌던데”라고 물었다. 딘딘은 “인기가 많아졌다는 게 무슨 소리인가. 원래는 없었나. 뭐 이렇게 무례한 얘기를 해? 연예인 불러놓고”라고 버럭했다.
앞서 화제가 된 딘딘의 연예인 소신 발언이 언급되자, 박나래는 “나는 그 뒤에 기사까지 봤다고. 라디오 가서 얘기한 것까지”라고 반응했다.
딘딘은 “연예인들의 공분을 많이 샀다. 나 손본다고 몇 명한테 연락 왔다”라고 털어놨다. 박나래는 “연예인 협회에서 아주 예의주시하고 있어”라고 장난을 쳤다.
딘딘은 “우리 같이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은 괜찮다 이건데 와전이 좀 됐다. 화폐 가치에 대한 개념이 아무래도 좀 다르니까”라고 해명했다.
지난 8월 ‘워크맨’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 출연한 딘딘은 “지점장인데 월 1,000 찍지 않나”라는 이준의 발언에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야. 화폐가치에 개념이 없어. 슈퍼카 타고 다니고 이러니까.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 나가가지고”라고 일침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남규리 41세 맞아?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에 ‘꽉 찬’ 눈코입…여전한 리즈
- ‘금수저 해명’ 임수향, 미국 길거리 고품격 미모 눈에 띄네…박하선도 “따라갈 뻔”
- “건강이 최고”라 했는데‥개그맨 정세협 사망, 故전유성 노제 참석했던 후배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