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티아라 '왜 이러니' 리메이크 챌린지 글로벌 열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이 티아라 '왜 이러니'를 리메이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일 선공개된 BAE173 리메이크곡 '왜 이러니'는 원곡의 감성과 매력을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BAE173의 선공개 곡 '왜 이러니'는 현재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BAE173이 티아라 '왜 이러니'를 리메이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일 선공개된 BAE173 리메이크곡 '왜 이러니'는 원곡의 감성과 매력을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을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왜 이러니' 챌린지가 빠르게 확산하며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BAE173 멤버들이 직접 챌린지 영상에 참여하면서 현지 팬들의 관심은 뜨거워졌다. 팬들은 BAE173의 포인트 안무를 커버한 영상을 SNS에 공유하며 활발한 참여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리메이크는 BAE173이 과거의 명곡을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해외 팬들에게도 추억의 곡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편 BAE173의 선공개 곡 '왜 이러니'는 현재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진웅, 고교 때 소년원 간 '일진 출신 소년범' 의혹…소속사 "사실 확인 중"
- "남편 대신 임신시켜 주면 3억원 주겠다"…수상한 채팅, 한국에도 떴다
- 류중일 "제자와 호텔 함께 갔지만 '관계 안 했다'는 며느리, 처벌 받길"
- 조세호, 조폭에게 고가 선물 의혹…소속사 "사실 무근"
- 산 채로 사망 판정받고 영안실 이송된 주부…조치 늦어 결국 죽었다
- BTS 정국·에스파 윈터, 커플 타투? 온라인 발 열애설…양측 묵묵부답
- 신민아, 김우빈과 이달 결혼 앞두고 연일 최고 미모 갱신…여신 비주얼 [N샷]
- 16층 난간에 아슬아슬 매달린 남성…"빨래인 줄 알았는데 도둑인 듯"[영상]
- 23세 아들이 치료비 20만원 내자, 엄마 전화 "우리 '애'한테 무슨 짓" 버럭
- "시댁 손맛 이으려면 '주방 교육' 필수라는 시모…남편은 '엄마가 FM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