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티아라 '왜 이러니' 리메이크 챌린지 글로벌 열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이 티아라 '왜 이러니'를 리메이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일 선공개된 BAE173 리메이크곡 '왜 이러니'는 원곡의 감성과 매력을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BAE173의 선공개 곡 '왜 이러니'는 현재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BAE173이 티아라 '왜 이러니'를 리메이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일 선공개된 BAE173 리메이크곡 '왜 이러니'는 원곡의 감성과 매력을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을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왜 이러니' 챌린지가 빠르게 확산하며 글로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BAE173 멤버들이 직접 챌린지 영상에 참여하면서 현지 팬들의 관심은 뜨거워졌다. 팬들은 BAE173의 포인트 안무를 커버한 영상을 SNS에 공유하며 활발한 참여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리메이크는 BAE173이 과거의 명곡을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해외 팬들에게도 추억의 곡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편 BAE173의 선공개 곡 '왜 이러니'는 현재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3일 발매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일 안 한 남친, 월급 준 박나래…법 해석 차이? 그냥 횡령" 세무사 질타
- MC몽, 차가원 불륜설 재차 부인 "아기엄마에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 웃었을 것"
- '유방 절제' 가슴 공개한 인기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살기 힘들었다"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전현무가 공개한 '발기부전약'…"성관계 1시간 전 복용 저용량 아닌 고용량"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