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이은지, 건강상 이유로 라디오 생방송 불참…엄지인 긴급 투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지가 건강 문제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생방송에 불참했다.
'이은지의 가요광장' 제작진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DJ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간다.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건강 문제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생방송에 불참했다.
'이은지의 가요광장' 제작진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DJ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간다.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엄지인 아나운서가 스페셜 DJ로 긴급 투입돼 진행했다. 엄지인은 "낯선 목소리에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요광장' DJ 텐디 이은지가 컨디션 이슈로 자리를 비웠다"며 "나갈 때 식은땀 나는 걸 보니 제가 다 걱정이 된다"고 전하며 동료의 건강을 걱정했다.
이은지는 지난해 4월부터 '가요광장'을 진행하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라디오 외에도 ENA·EBS 예능 프로그램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16일 오후 9시에는 SBS 새 예능 '별의별 토크: 보고보고보고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이미주, 무당 팔자 고백했다..“이수근이 신내림 받기 직전이라고”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조영구, 사기·주식으로 56억 날렸다 "요즘 일도 없어 어려워"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