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 떠난 근황…절친 악뮤 수현과 여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유했다.
김보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온 모습이 담겼다.
최근 절친인 악뮤 이수현과 순례길을 다녀온 그는 운동복을 입고 여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유했다.
김보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온 모습이 담겼다. 최근 절친인 악뮤 이수현과 순례길을 다녀온 그는 운동복을 입고 여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올해 5월 김보라 소속사 눈컴퍼니는 "김보라는 신중한 고민 끝에 충분한 대화를 거쳐 상호 합의하에 원만히 이혼 절차를 진행했으며, 최근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은 '괴기맨숀'의 감독과 주연 배우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영화에 함께 출연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8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하지만 결혼 11개월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 인정' 정희원 "어른인 내가 더 조심했어야, 모든 책임은 제 몫"
-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서울대 합격' 아들과 NBA 직관한 이부진[주간HIT영상]
- '서울대 성악과 출신' 김혜은 "화류계 종사자와 몇 달 붙어 살았다"…왜
- "박나래는 내 사랑, 담배 그만 피워라" 눈물 흘린 매니저…'갑질' 새 국면
- "소개팅서 본가 묻자 '선 넘었다, 가정교육 안 받았냐' 폭언…제가 잘못?"
- 안성재 "어릴 때 손가락 절단 사고…母 3시간 붙잡고 병원갔다"
- 현주엽 갑질 논란 후…아들, 휴학에 정신과 상담 "제일 힘든 시간"
- "이 과자가 30만원"…대왕 두쫀쿠 등장, 가격이 미쳤다
- 안선영, 방송 그만둔 이유 "母 치매 심해져…더 기억 못하실테니"
- "난 기망당한 피해자"…'불륜 의혹' 숙행, 새 변호사 선임 공세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