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 떠난 근황…절친 악뮤 수현과 여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유했다.
김보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온 모습이 담겼다.
최근 절친인 악뮤 이수현과 순례길을 다녀온 그는 운동복을 입고 여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유했다.
김보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온 모습이 담겼다. 최근 절친인 악뮤 이수현과 순례길을 다녀온 그는 운동복을 입고 여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올해 5월 김보라 소속사 눈컴퍼니는 "김보라는 신중한 고민 끝에 충분한 대화를 거쳐 상호 합의하에 원만히 이혼 절차를 진행했으며, 최근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은 '괴기맨숀'의 감독과 주연 배우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영화에 함께 출연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8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하지만 결혼 11개월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차은우, '국세청장 출신 고문' 둔 로펌 찾았다…"전관예우 노린 것" 싸늘
- 박재범, 소중한 사람 떠나보냈다 "심장 내려 앉아"…절절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