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은지, 건강 문제로 오늘(8일) '가요광장' 불참…생방송 직전 엄지인 대타 투입 (전문)

박서연 기자 2025. 10. 8.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지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건강 문제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했다.

8일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은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DJ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간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0월 8일 수요일 하루는 엄지인 아나운서님께서 스페셜 DJ로 진행한다. 여러분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2시간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생방송 직전 스페셜 DJ로 투입된 엄지인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에서 "이은지 씨의 바통을 이어 받았다. 오늘 스페셜 DJ 아나운서 엄지인이다"라고 소개하며 "낯선 목소리에 많이 놀라셨을 거 같은데. '가요광장' DJ 텐디 이은지 씨가 컨디션 이슈로 인해서 자리를 비웠다. 나갈 때 모습 보니 식은땀 나는 걸 보니 제가 다 걱정이 된다"라고 말하며 방송을 이어갔다.

한편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이은지는 하루 쉬고 내일(9일) 정상 복귀할 예정이다.

다음은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측 공지 전문

*공지*

<은지네 편집숍 OMG> 코너는

디제이의 건강상의 이유로

오늘 하루 쉬어갑니다.

갑작스러운 공지 죄송하며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10월 8일 수요일 하루는

엄지인 아나운서님께서

스페셜 DJ로 진행해주십니다.

여러분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2시간 함께할게요.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