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수지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 3일 만에 46개국 TOP10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가 공개 3일 만에 전 세계 46개국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8일 넷플릭스 공식 통계 사이트 투둠(TUDUM)에 따르면 '다 이루어질지니'는 공개 3일 만에 시청수 400만 건, 시청 시간 5090만 시간을 기록하며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부문) 5위에 올랐다.
국내에서는 공개 직후부터 '대한민국 TOP10 시리즈'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넷플릭스 공식 통계 사이트 투둠(TUDUM)에 따르면 '다 이루어질지니'는 공개 3일 만에 시청수 400만 건, 시청 시간 5090만 시간을 기록하며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부문) 5위에 올랐다. 국내에서는 공개 직후부터 '대한민국 TOP10 시리즈'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작품은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브라질, 체코, 싱가포르, 인도, 홍콩, 태국, 이집트, 모로코 등 전 세계 46개국 TOP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지난 3일 공개된 '다 이루어질지니'는 1000년 만에 깨어난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와 감정을 잃은 인간 가영(수지)이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도깨비' '더 글로리' '미스터 션샤인' 등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김우빈·수지가 '함부로 애틋하게' 이후 9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췄다.
배우 임윤아·이채민 주연의 '폭군의 셰프'는 490만 시청수로 넷플릭스 시리즈(비영어) 3위, 임시완·박규영·조우진 주연 영화 '사마귀'는 680만 시청수로 영화(비영어) 부문 2위에 올랐다.
홍지인 기자 helena@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대통령 "민생 보탬된다면 무엇이든 마다않겠다" - 머니S
- 차 들어가도 섬이라며 '추가 배송비'… 13개 쇼핑몰 적발 - 머니S
- 리창 中총리, 북한 노동당 창건 80주년 맞아 방북 - 머니S
- '셧다운 해결' 미국 의회 임시예산안 처리 또 실패 - 머니S
- '사상 최고가' 경신 금값…당분간 상승세 이어질 듯 - 머니S
- 한소희, 이준석 게시물에 '좋아요'… 취소한 사연 뭐길래 - 머니S
- 명절 이후 이혼 늘었다…최대 35% 급증 - 머니S
- 메모리의 시간… 삼성전자·SK하이닉스 실적 훈풍 - 머니S
- 자사주 소각 대신 EB 발행…'편법' 논란에 주가만 곤두박질 - 머니S
- 연휴 가족·친구가 낸 돈… 은행 모임통장으로 관리해볼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