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윤♥이성준 데이트 난리… 오늘 최종선택 (내새끼의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일 방송되는 tvN STORY·E채널 '내 새끼의 연애' 최종회에서는 선택을 앞둔 '내 새끼'들의 마지막 데이트와 얽힌 러브라인에 마침표를 찍을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최종회인 8회에서는 딸들이 직접 상대와 코스를 선택하는 마지막 데이트 미션이 진행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이미 공식 커플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김사윤과 이성준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종회인 8회에서는 딸들이 직접 상대와 코스를 선택하는 마지막 데이트 미션이 진행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이미 공식 커플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김사윤과 이성준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다. 김사윤이 선택한 코스인 향수 공방에서 서로를 위한 향수를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실제 연인의 데이트 장면을 훔쳐보는 듯한 달달함을 뿜어낸다. 이성준은 김사윤을 위해 만든 향수에 ‘훗, 나는 여신이야’라는 귀여우면서도 장난스러운 이름을 붙여주고, 이를 확인한 김사윤은 만족한 듯 환하게 웃으며 닭살 커플의 탄생을 암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본격 알콩달콩 모먼트에 스튜디오의 MC와 아빠들은 차마 말을 잇지 못하다, 결국 승천하는 광대를 참지 못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종혁은 잇몸이 마를듯한 미소와 함께 “그냥 재밌다, 꽁냥꽁냥”이라며 진정한 과몰입에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곧이어 “겨울에 또 겨울 향수 만들고”라며 미래를 약속하는 듯한 김사윤과 이성준의 대화에 MC 김성주와 츄는 “오래 만날 생각인가 보다”, “원래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미래를 약속한대요”라는 주접 멘트로 호들갑을 더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박준호와 안선준 사이에서 고민이 깊어진 홍석주는 연상이 주는 안정감과 다정함이 주는 고마움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 최종 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실게임을 통해 급물살을 탄 이신향, 이탁수, 전수완의 마지막 데이트 미션의 방향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진실게임으로 이탁수와 전수완의 마음을 확인한 이신향이 누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것인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과연, 5일간의 여정 끝에 내린 최종 선택이 담긴 속마음 테이프를 가지고 어디론가 향하는 ‘내 새끼’들의 썸은 어떤 결말을 맞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내 새끼의 연애’ 최종회는 8일 저녁 8시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또 란제리…파격+러블리 섹시 [DA★]
- 김유정 하의실종 깜짝…비현실적 미모 더 놀라워 [DA★]
- 산다라박, 한껏 끌어모은 볼륨…시스루 ‘도마 챌린지’ [DA★]
- 28기 영숙, 데이트 중 응급실행…“암이 3군데였다” 고백에 눈물
- 인기 아이돌 멤버, 도심서 하반신 노출→체포 [DA:재팬]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박나래, 이번엔 ‘주사 이모’…불법 의료 시술 의혹
- “김석훈, 50대인데 아직도 혈기 왕성…” 현장 경악 (세 개의 시선)
- 조영남 “김주하, 남자 복이…” 폭탄 발언에 초토화 (데이앤나잇)
- 유재석, 화났다…악성댓글·루머 등 허위사실 유포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