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백호, "먹고 살려고 몸 만들어…내 몸은 미용학적으로 만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호가 몸만들기에 열중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백호는 "사실 저는 운동을 하는 게 미용 목적으로 헬스를 하는 거다. 목표가 예쁜 몸만들기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백호는 "지금이 제가 가장 멋있을 수 있는 때 같고 무대 위에서 함성을 받을 때 많은 것들이 온다"라며 몸만들기에 신경 쓰는 진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백호는 상탈을 하는 순간도 모두 치밀하게 계산이 된 것이며 치골을 노출하는 것도 다 계산된 것이라고 밝혀 돌싱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호가 몸만들기에 열중하는 이유를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테토남들이 돌싱들을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백호는 핫한 자신의 사진과 영상을 보며 민망하다고 어쩔 줄을 몰라했다. 이를 보던 추신수는 무대에 오르기 전에 운동을 좀 하느냐고 물었고, 백호는 "펌핑하죠. 직전까지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추신수는 "남자가 봐도 멋있으면 진짜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멋있다"라고 칭찬했다. 그러자 백호는 "사실 저는 운동을 하는 게 미용 목적으로 헬스를 하는 거다. 목표가 예쁜 몸만들기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복근도 미용학적으로 접근해 만들었다는 이야기에 탁재훈은 왜 그렇게까지 하는 건지 물었다.
이에 백호는 "저도 먹고살려고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호는 "지금이 제가 가장 멋있을 수 있는 때 같고 무대 위에서 함성을 받을 때 많은 것들이 온다"라며 몸만들기에 신경 쓰는 진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백호는 상탈을 하는 순간도 모두 치밀하게 계산이 된 것이며 치골을 노출하는 것도 다 계산된 것이라고 밝혀 돌싱들을 놀라게 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오차오' 개그맨 정세협 사망..."가슴통증으로 응급실 치료 중 심장마비"
- '미우새' 한선화, "절친에게 소개하고 싶은 사람은 차은우, 너무 매력적"
- '런닝맨' 유재석, "행랑아범 김종국, 결혼해서 신혼여행 떠나"…김종국, 녹화 불참
- BTS 지민, 전 연인 논란 후 첫 심경 고백..."좋은 어른 되는 것 쉽지 않아"
- "나도 전세사기 피해자였다"...박세미, 이중고 겪는 청년들 위해 나섰다
- 김나영, 마이큐와 4년 열애 끝 재혼 발표 "가족이 되기로 했다"
- "생로랑 앰버서더 로제는 어디에?"... 英잡지 SNS 편집사진 인종차별 논란
- 日밴드, 故 김광석 표절 의혹 곡 활동 중단...여전히 "몰랐다"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