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준빈 온다" 곽튜브, 결혼 D-4에 '아들 아빠' 깜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을 앞두고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곽튜브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년 만에 우즈베키스탄, 험난한 한국 초청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결혼식에 초대할 우즈베키스탄 지인들을 만나러 현지를 방문하는 과정을 담았다.
지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곽튜브는 결혼을 축하받으며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을 앞두고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곽튜브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년 만에 우즈베키스탄, 험난한 한국 초청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결혼식에 초대할 우즈베키스탄 지인들을 만나러 현지를 방문하는 과정을 담았다.
지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곽튜브는 결혼을 축하받으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와이프가 임신 중이다. 어제 알았는데 아들이라고 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앞서 한 예능에서는 2세 성별을 아직 모른다고 밝힌 바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지인들은 "리틀 준빈"이라며 축하했고, 곽튜브는 "아빠 준비가 아직 안 된 것 같다. 어떤 걸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걱정했지만, 지인들은 "넌 좋은 아빠가 될 거다"라며 응원했다.
곽튜브는 오는 11일, 5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소식과 동시에 2세 임신까지 알려지며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이미주, 무당 팔자 고백했다..“이수근이 신내림 받기 직전이라고”
- 故 이의수, 22살에 스스로 안타까운 선택..오늘(6일) 8주기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조영구, 사기·주식으로 56억 날렸다 "요즘 일도 없어 어려워"
- 박나래 사라졌다..“이틀 전부터 연락 안 돼” 혼란
- [공식]故 진데님, 29세로 사망…유족 "원인은 사고사" 강조(전문)
- 서세원 딸 서동주, 대물림된 '암 가족력' 공포...면역세포 충격적 수치 "너무 놀랐다"
- SNS스타 우미, 캄보디아서 노숙자로 발견…“남친 말 믿었다가 성매매 피해”
- ‘김우빈♥’ 신민아, 결혼 3주 기쁜 소식..“차기작 ‘수목금’ 출연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