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집안싸움' NCT위시, 라이즈 꺾었다…승부차기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위시가 '아육대' 승부차기 우승을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에서는 승부차기 결승전에서 그룹 NCT 위시, 라이즈가 맞붙으며 'SM 집안싸움'이 성사됐다.
NCT 위시 사쿠야가 라이즈 소희를 향해 골대의 비어 있는 공간을 알려주는 등 도발하는 모습이 웃음을 줬다.
이후 NCT 위시 재희, 라이즈 성찬이 슈팅에 성공했고, 끝으로 NCT 위시의 유우시가 골을 넣으면 우승을 확정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NCT 위시가 '아육대' 승부차기 우승을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에서는 승부차기 결승전에서 그룹 NCT 위시, 라이즈가 맞붙으며 'SM 집안싸움'이 성사됐다.
첫 번째로 라이즈 성찬이 파워풀한 킥을 선보였다. NCT 위시 멤버 유우시도 간결하게 골을 넣고 기뻐했다.
NCT 위시 사쿠야가 라이즈 소희를 향해 골대의 비어 있는 공간을 알려주는 등 도발하는 모습이 웃음을 줬다. 그러나 소희가 완벽하게 골을 넣어 도발 작전은 실패로 돌아갔다.

결승전답게 양 팀의 멤버들 모두가 실축 없이 침착하게 경기를 풀어갔다. 팽팽한 긴장감이 이어진 가운데 라이즈 소희가 실축하며 아쉬워했다. 사쿠야가 선방했다.
이후 NCT 위시 재희, 라이즈 성찬이 슈팅에 성공했고, 끝으로 NCT 위시의 유우시가 골을 넣으면 우승을 확정할 수 있었다. 유우시가 이번에도 깔끔하게 킥을 찬 뒤 멤버들과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쌍둥이 형제와 사귀는 20대 여성 "셋이 한 침대…임신하면 DNA 검사할 것"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 씨 "왜곡·과장에 도넘은 비난…법적 대응"
- "예비 시부모, 손으로 김치 찢어 밥에 '툭'…배부르다며 식사 거절, 내 잘못?"
- '폐섬유증 투병' 유열, 40㎏까지 빠진 체중…"사망선고에 유언장 남겼다"
- 출산한 척, 옷 벗고 아기와 눈물 셀카 찍은 美가수…"대리모 썼으면서" 뭇매
- 이정후, LA공항서 구금됐다가 한 시간만에 석방…"서류 문제 있었다"
- "포르쉐 타면서 아파트 주차비는 못 내겠다"…다른 차로 알박기 '분통'
- 이 추위에…한밤중 아파트 단지서 딸 무릎 꿇리고 기어다니게 한 中엄마
- '레즈비언 임신' 김규진 "출산했더니 '무책임하다' 악플…딸은 이성애자"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