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과거 여친들 공개 “모솔 아냐, 대만 화교 3세→일본 유명 배우 만났다”(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과거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6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조혜련, 황광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임형주는 연애,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제가 모태솔로는 아니지만 연애 경험이 딱 4,5번 밖에 없다. 많지 않다"라고 입을 열었다.
임형주는 이상형에 대해 "원래는 연상을 좋아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과거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6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조혜련, 황광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임형주는 연애,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제가 모태솔로는 아니지만 연애 경험이 딱 4,5번 밖에 없다. 많지 않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대만 화교 3세 분과 만났고, 일본에서 유명한 배우 겸 뮤지션과 만났다"라고 해 시선을 끌기도.
이에 황광희는 "잘난 척 장난 아니야. 형 여동생도 그런다. 지나간 사랑을 붙잡고 있지 말라고"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임형주는 이상형에 대해 "원래는 연상을 좋아한다"고 했다. 다만 이제는 마흔이라 연하가 좋다고. 그는 "아기도 낳고 가정을 꾸리고 싶다. 나는 늘 혼자니까"라고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50세 최지우 시간이 멈췄나, 굴욕 모르는 여신 자태+물광 피부
- 임요환, 8살 연상 ♥김가연에 시달렸나 “다음생 태어나면 연하와 결혼”(아는형님)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홍콩서 딸 사고나 긴급 병원行 “피 흘리며 기절 직전, 간절한 기도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