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역대급 실수에 공든탑 와르르 “진짜 죽고싶었다”(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역대급 실수를 저질렀다.
10월 6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누룽지 짜장면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짜장 소스를 만들던 정호영 셰프는 "춘장이 엄청 짜네. 물을 많이 넣어야 할 것 같아"라며 설탕과 물을 총동원해 넣었다.
설탕을 필요로 하는 정호영 셰프에게 박지현이 맛소금을 전달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역대급 실수를 저질렀다.
10월 6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누룽지 짜장면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짜장 소스를 만들던 정호영 셰프는 "춘장이 엄청 짜네. 물을 많이 넣어야 할 것 같아"라며 설탕과 물을 총동원해 넣었다. 급기야 정호영 세프는 "처음부터 다시 하면 안 될까? 왜 이렇게 짜지?"라며 이상함을 감지했다.
이때 양세형은 "형 그거 맛소금이잖아요. 가루 결정체가 설탕이 아니야. 계속 맛소금을 넣으면서 짜다고 한 거네"라며 짜장 소스가 짰던 이유를 발견했다. 설탕을 필요로 하는 정호영 셰프에게 박지현이 맛소금을 전달한 것.
그동안 각종 해산물들을 손질했던 박지현은 역대급 실수에 "진짜 죽고싶었다. 반짝반짝 해서 설탕이 맞겠지 하고 놔뒀는데 그게 소금이었다"며 당황함과 죄책감을 드러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50세 최지우 시간이 멈췄나, 굴욕 모르는 여신 자태+물광 피부
- 임요환, 8살 연상 ♥김가연에 시달렸나 “다음생 태어나면 연하와 결혼”(아는형님)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홍콩서 딸 사고나 긴급 병원行 “피 흘리며 기절 직전, 간절한 기도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