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경기서 포착된 김종국…혹시 아내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손흥민 경기에서 포착됐다.
김종국은 6일(한국 시각) 미국 로스엔젤레스(LA) BMO스타디움에서 열린 LAFC 대 애틀란타 유나이티드와 MLS 정규리그 경기를 관람했다.
활짝 웃으며 손흥민 경기 모습을 지켜보는 김종국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김종국이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내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김종국이 아내와 함께 간 게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손흥민 경기에서 포착됐다.
김종국은 6일(한국 시각) 미국 로스엔젤레스(LA) BMO스타디움에서 열린 LAFC 대 애틀란타 유나이티드와 MLS 정규리그 경기를 관람했다.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활짝 웃으며 손흥민 경기 모습을 지켜보는 김종국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김종국이 경기장 내 스크린에 보이자 한인 팬이 환호했고, 김종국은 미소를 보였다.
김종국은 평소 LA를 자주 찾는 거로 알려졌다.
김종국이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내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김종국이 아내와 함께 간 게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다. 카메라엔 김종국 아내가 포착되진 않았다.
이 경기는 LAFC가 1-0으로 승리했다. 다만 손흥민은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김종국은 지난달 5일 서울에서 일반인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김준수 89억원 집 방문 정선아 "전부 금…이집트 갑부인 줄"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장원영, 두쫀쿠 선물 자랑에 깜짝…대체 몇 개야
- 진태현 "출산 20일 전 아이 잃어…짐승처럼 울부짖었다"
- "수십억 빚더미"…해킹피해 장동주 소속사와 결별
- '비출혈 활동중단' 차주영 "이목 집중 어려워…졸도할 듯"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