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김풍 음식 맛보고 ‘깜놀’...‘냉부해’ 오늘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오늘 방송된다.
이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K-POP 드라마도 중요한데 가장 큰 문화의 핵심은 음식이다. 케이 푸드를 수출해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 5일 방송 예정이었으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행정안전부 소속 공무원 A씨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방송이 하루 미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오늘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6일 JTBC 공식 SNS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이재명 대통령은 “많이 어색하다”며 취임 후 첫 예능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K-POP 드라마도 중요한데 가장 큰 문화의 핵심은 음식이다. 케이 푸드를 수출해야겠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김혜경 여사는 “외국인을 우리 식탁 앞에 초대할 수 있는 그런 음식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김풍 셰프의 독특한 음식을 맛본 이재명 대통령은 눈동자가 커지며 “보기와는 다른데”라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나타냈다. 김혜경 여사는 “이게 왜 맛있냐구요”라며 놀라워해 김풍이 만들어 낸 요리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 5일 방송 예정이었으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행정안전부 소속 공무원 A씨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방송이 하루 미뤄졌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통령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하루 연기 [종합]
- 김숙 “담배 아직 못끊어…‘노담’ 외치고 양심의 가책”(‘도라이버’)
- 국립박물관, ‘피의자’ 방시혁과 찍은 사진 올렸다 ‘뭇매’ 맞고 하루 만에 삭제
- 故 오요안나 母, 27일의 단식 농성 마침표!...MBC ‘공식 사과·재발 방지’ 합의
- 헤어 디자이너 잘 바꿨네…송지아, 연예인 수준 눈부신 미모 [★SNS]
- UFC 옥타곤걸 레드 델라 크루즈, 섹시만점의 격투기 선수로 변신해
- ‘42세 맞아?’...전혜빈, 발리서 뽐낸 과감한 수영복 자태!
- ‘추석’ 이동국네, 설수대 총출동!…다둥이 가족 명절 풍경 눈길
- ‘힙통령’ 장문복, 상병 조기 진급…늠름한 군인 자태로 전한 근황
- 신예은, 재벌 수양딸 된 7년 비밀 풀렸다…‘백번의 추억’ 폭풍 엔딩에 긴장감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