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나의 진짜 오판금과♥”…외할머니와 다정 투샷 포착[SNS는 지금]
이민주 기자 2025. 10. 6. 13:27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추석을 맞아 할머니와 함께한 따뜻한 근황을 공개했다.
5일 수지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촬영장 근처에 외할머니 집이!!!!!!! 나의 리얼 오판금과… 모두 ‘다지니’와 함께 해피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촬영 현장 인근 외할머니 댁을 방문해 할머니와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꽃받침 포즈를 취하거나 팔짱을 끼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영상에는 수지를 배웅하는 할머니의 모습이 담겨 뭉클함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따뜻하다” “진짜 사랑둥이 손녀 같다” “행복한 한가위 보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수지의 할머니인 오판금 역을 맡은 배우 김미경 또한 댓글로 “안녕하세요~ 잠시 외할머니 흉내를 내본 오판금이에요”라며 유쾌한 인사를 남겼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요정 지니(김우빈)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이 세 가지 소원을 두고 펼치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이민주 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김숙, 이제야 밝힌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지옥을 맛봤다”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