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원위, 훈훈한 한복 자태로 전한 따뜻한 추석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 인사를 건넸다.
원위는 추석 당일인 6일, 소속사 RBW를 통해 고운 파스텔톤 한복을 차려입은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특히 멤버 동명은 "추석 연휴에 나오는 원위 신곡도 함께 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언급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오는 7일 네 번째 미니 앨범 'MAZE : AD ASTR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 인사를 건넸다.
원위는 추석 당일인 6일, 소속사 RBW를 통해 고운 파스텔톤 한복을 차려입은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5인 5색의 훈훈한 비주얼과 밝은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황금연휴인 만큼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긴 연휴 동안 에너지를 충전하셨으면 좋겠다” 등 따뜻하고 다정한 인사를 전했다.
특히 멤버 동명은 “추석 연휴에 나오는 원위 신곡도 함께 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언급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오는 7일 네 번째 미니 앨범 ‘MAZE : AD ASTR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원위만의 깊어진 음악 세계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미로 (MAZE)’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밴드 사운드의 정수를 담아 ‘별을 향한 여정’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데뷔 16년만에 처음이라더니…합격점
- ‘42세 맞아?’...전혜빈, 발리서 뽐낸 과감한 수영복 자태!
- 이재명 대통령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하루 연기 [종합]
- 헤어 디자이너 잘 바꿨네…송지아, 연예인 수준 눈부신 미모 [★SNS]
- ‘추석’ 이동국네, 설수대 총출동!…다둥이 가족 명절 풍경 눈길
- “블랙홀 매력!”...송혜교, 레전드급 ‘B컷’ 대방출
- 김한나 전격 은퇴…♥남편 김정석 “제겐 영원히 ‘최고의 치어리더’” [종합]
- 故 오요안나 母, 27일의 단식 농성 마침표!...MBC ‘공식 사과·재발 방지’ 합의
- 현아, “많이 처먹었잖아” 뼈말라 다이어트 예고
- 최홍만-송은이, ‘63cm 키 차이’가 만들어낸 경이로운 투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