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 1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명의 대학로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뮤지컬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이 1만 관객을 돌파하며, 새로운 아트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다.
한국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 '스윙키즈', '영웅'에 이어 극장에서 관객을 만나는 '어쩌면 해피엔딩'은 원작 뮤지컬에서 이미 호흡을 맞췄던 신주협, 강혜인의 뜻깊은 재회와 뮤지컬 영화 장르를 꾸준히 개척해온 이원회 감독의 진심 어린 열정이 만나 탄생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동명의 대학로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뮤지컬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이 1만 관객을 돌파하며, 새로운 아트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다.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은 근미래, 심장이 없는 헬퍼봇 '올리버'(신주협)와 '클레어'(강혜인)가 주인에게 버림받은 뒤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게 되기까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뮤지컬 영화. 대학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을 원작으로, 영화적인 연출을 더해 새롭게 완성해 개봉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불모지에 가까웠던 한국 뮤지컬 영화계에서 '어쩌면 해피엔딩'의 이러한 흥행 성과는 더욱 뜻깊다. 한국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 '스윙키즈', '영웅'에 이어 극장에서 관객을 만나는 '어쩌면 해피엔딩'은 원작 뮤지컬에서 이미 호흡을 맞췄던 신주협, 강혜인의 뜻깊은 재회와 뮤지컬 영화 장르를 꾸준히 개척해온 이원회 감독의 진심 어린 열정이 만나 탄생한 작품이다.
특히 무대가 가진 따뜻한 정서와 서사를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오직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화면과 리듬을 더한 '어쩌면 해피엔딩'은 관객들에게 무대 위 감동을 한층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단순한 장르적 시도를 넘어, 한국 뮤지컬 영화계의 흐름을 바꿀 새로운 아트버스터로 자리매김하며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어쩌면 해피엔딩'의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로맨스 뮤지컬 영화 '어쩌면 해피엔딩'은 사랑과 외로움, 그리고 연결의 의미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추석 극장가에 따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번의 추억' 신예은, "제 과거 잊어달라"...7년의 미스터리 궁금증 폭발 - 아이즈(ize)
- '신사장 프로젝트', 더욱 흥미로워질 후반부 관전 포인트 공개 - 아이즈(ize)
- 이준호의 '태풍상사'에 일주일 먼저 방문해보실래요? - 아이즈(ize)
- '사당귀' 전현무, 튀르키예 가정집서 딱지치기 대전 참가! - 아이즈(ize)
- '놀면 뭐하니' 이준영, ‘80s 서울가요제' 2관왕 등극! 이적과 공동대상 {종합] - 아이즈(ize)
- [단독] '보이즈2플래닛' 장한음 "'분량 이슈, 아쉬웠지만 그래서 무대 더 집중"(인터뷰②) - 아이즈
- '달까지 가자' 이선빈, 김영대에 진심 고백! 관계 발각 위기 [종합] - 아이즈(ize)
- [단독] '보이즈2플래닛' 장한음 "파생 그룹, 좋은 기회 있다면 하고파"(인터뷰➀) - 아이즈(ize)
- 르세라핌, ‘SPAGHETTI’ 컴백 앞두고 유쾌한 숏폼으로 홍보 - 아이즈(ize)
- '백번의 추억' 신예은, 재벌집 외동딸 변신에 김다미 충격 [종합]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