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감독 김연경’ 김연경, 김호철에게 “살살해주세요” 뜻밖의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연경 감독이 김호철 감독에게 뜻밖의 요청을 한다.
10월 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신인감독 김연경'에서 프로를 잡아야 하는 언더독 '필승 원더독스' 김연경 감독과 언더독에 절대 질 수 없다는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김호철 감독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경기 시작 전 김연경 감독은 "살살해주세요"라며 김호철 감독에게 뜻밖의 요청을 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연경 감독이 김호철 감독에게 뜻밖의 요청을 한다.
10월 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신인감독 김연경'에서 프로를 잡아야 하는 언더독 ‘필승 원더독스’ 김연경 감독과 언더독에 절대 질 수 없다는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김호철 감독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 현장이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기 시작 전 김연경 감독은 “살살해주세요”라며 김호철 감독에게 뜻밖의 요청을 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그 발언 뒤에 숨겨진 속사정은 무엇일지 이목이 쏠린다.
여기에 부상에서 복귀한 표승주까지 ‘필승 원더독스’에 합류하며 한층 더 탄탄해진 전력으로 경기에 나선다. 언더독 선수들이 과연 프로팀을 상대로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프로를 넘어야 하는 김연경 감독과 언더독 선수들이 현역 프로선수들과의 실력 차를 어떻게 좁혀갈지 궁금해진다. 포기란 없는 이들의 도전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거슬린다” 김준호, 결혼 3개월만 태도 돌변 ♥김지민 더는 못참고 폭발 (준호지민)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고소영 폭탄발언, ♥장동건 결혼 15년 차 따로 살고파 “주말부부 괜찮아”(펍스토랑)
- 57세 채시라 “오은영 언니가 사 준 맛있는 밥” 女 워너비들의 만남 깜짝
- 43㎏ 조여정 “뜨겁고 치열하면서 행복했다” 작은 얼굴에 꽉 들어찬 이목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