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한고은 "맥주 8리터 마셔…계란 80구 5일 만에 뚝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고은(50)이 갱년기를 털어놓으며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에 '매일 맥주 마시면서 52㎏ 유지하는 반백살 한고은 근황 (청담동 집, 남편, 30년차 견주의 삶)'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살고 있는 청담동 자택을 소개하며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한고은. (사진=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 캡처) 2025.10.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5/newsis/20251005091016457tolp.jpg)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한고은(50)이 갱년기를 털어놓으며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고은언니 한고은'에 '매일 맥주 마시면서 52㎏ 유지하는 반백살 한고은 근황 (청담동 집, 남편, 30년차 견주의 삶)'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살고 있는 청담동 자택을 소개하며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냉장고를 보여주며 "술 들어있고, 음료수 들어있다. 술은 어느 칸이든 다 들어가 있다"고 말한 그는 주량을 묻자 "한때는 꽤 괜찮았는데 나이 들면서 주량이 많이 줄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맥주는 한 번에 8리터 정도 마신다. 나도 이상하다. 물을 8리터 마시라고 하면 못 마실 텐데 맥주는 들어간다"고 말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한고은은 식습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난각번호 1번, 동물복지 1번 계란을 농장에서 직접 배달받아 먹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80구를 들여오면 4~5일이면 다 먹는다. 삶은 계란은 한계가 있는데 압력밥솥에 구워 먹으면 한계가 없다"고 설명했다.
신영수는 "우리 아내는 든든한 언니 느낌이다. 결정 못 하는 걸 잘 결정해준다. 테토녀다"라고 말했고, 이에 한고은은 "갱년기라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2015년 4세 연하 홈쇼핑 MD 신영수와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양락·팽현숙 카페, 알고 보니 '불륜 성지'였다
- 구독자 100만명 '충주맨' 김선태 돌연 사직…9년 공직 마감
- "그런 사람 아니다" 류승룡, 악플 속 초2 아들 댓글에 오열
- 황보라, 교통사고 연출 공구 영상에 '뭇매'…음주운전 전력까지 소환
- "루틴으로 뺐다"던 홍현희, 결국 본인 다이어트약 홍보였나
- 송혜교, 진짜 조금 먹네…식단 공개
- 김지민, 샌프란서 남친과 달달 데이트 포착
- '43억 횡령' 황정음, 이번엔 '흙바닥 장난감 나눔' 논란
- '금융인♥' 손연재 "2살 아들 유치원 안 보내" 왜?
- 이승기, 두 아이 부모 된다…이다인 임신 5개월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