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 13일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발매

가수 세현이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 신곡을 들고 3년 만에 돌아온다.
세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발매를 확정 짓고,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2일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SNS 채널에는 세현의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티저가 공개되며, 올가을을 수놓을 감성 보컬이 예고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노을 진 들판을 배경으로, 혼자 남아있는 세현의 모습이 담겨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짐작게 했다. 기대를 모은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헤어져야 할 이유보다 헤어지지 말아야 할 이유를 찾아 헤매는 심정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세현의 호소력 짙은 고음을 들어볼 수 있다.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세현이 작곡과 작사를, 가수 주호가 디렉터로 참여해 발라드의 짙은 감성이 배가됐다. 이외에도 XIA(준수), 김재중, 이창섭, 적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들을 작업한 임수혁 편곡가가 참여해 높은 완성도가 기대된다.
세현은 2016년 데뷔해 ‘그대를 만나고’, ‘술을 마셔도’ 등 많은 발라드곡을 선보인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2022년 SG원효비의 ‘겨울이 왔어(Winter of you and me)’ 발매 이후 약 3년 만에 컴백을 확정지었다. 음악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더 스트릿 STREET SINGER’의 MC로도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만큼, 세현의 열일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현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아바타’ 시리즈 9조원 벌었다…역대 3부작 중 최고
- ‘은퇴 선언’ 임재범 “오래전부터 고민한 문제…지금 떠나는 게 좋겠다 판단” (뉴스룸)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
- 이상민, 신정환 룰라 시절 정산 불만에 “나도 소속 가수였는데…”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