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로스터 발표...투수 12명+야수 14명 [NLDS]

김재호 MK스포츠 기자(greatnemo@maekyung.com) 2025. 10. 5. 0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다저스의 상대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를 발표했다.

투수 12명, 야수 14명으로 구성된 로스터다.

롭 톰슨 감독은 전날 기자회견에서 로스터 투수 숫자에 관한 질문에 답변을 아꼈는데 결국 12명의 투수를 로스터에 포함시켰다.

시즌 도중 팀에 기여했던 전력이 거의 대부분 로스터에 포함됐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다저스의 상대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를 발표했다.

필리스 구단은 4일 디비전시리즈 1차전을 앞두고 시리즈 출전할 26인의 명단을 공개했다.

투수 12명, 야수 14명으로 구성된 로스터다. 롭 톰슨 감독은 전날 기자회견에서 로스터 투수 숫자에 관한 질문에 답변을 아꼈는데 결국 12명의 투수를 로스터에 포함시켰다.

필라델피아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Getty Images/AFP= 연합뉴스 제공
시즌 도중 팀에 기여했던 전력이 거의 대부분 로스터에 포함됐다. 눈에 띄는 깜짝 발표는 없었다.

17경기에서 평균자책점 6.01로 부진했던 애런 놀라는 로스터에 포함됐다.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했다가 시즌 막판 복귀한 트레이 터너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즌 49경기에서 평균자책점 8.23으로 부진했던 조던 로마노는 초대받지 못했다. 통산 113세이브를 기록한 베테랑이지만, 부진이 너무 아쉬웠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NLDS 로스터
태너 뱅크스, 워커 뷸러, 요한 듀란, 오라이언 커커링, 헤수스 루자도, 팀 메이자, 애런 놀라, 데이빗 로버트슨, 크리스토퍼 산체스, 맷 스트람, 레인저 수아레즈, 타이후안 워커

포수: 라파엘 마샨, J.T. 리얼무토

내야수: 알렉 봄, 브라이스 하퍼, 오토 켐프, 에드문도 소사, 브라이슨 스탓, 트레이 터너

외야수: 해리슨 베이더, 닉 카스테야노스, 맥스 케플러, 브랜든 마쉬, 웨스턴 윌슨

지명타자: 카일 슈와버

[필라델피아(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