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사녹 팬들에게 ‘700만원 한정식 도시락’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준영은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총 700만 원 상당의 고급 한정식 도시락을 선물하며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이준영은 오는 11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앙코르 팬미팅 '신 바이 준영 : 어나더 신(Scene by JUNYOUNG : Another Scene)'을 개최하며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준영은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총 700만 원 상당의 고급 한정식 도시락을 선물하며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이준영은 약 200명의 팬에게 1인당 3만6500원 상당의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제공했다.
팬들은 SNS를 통해 도시락 인증샷을 올리며 “배부른데도 계속 음식을 챙겨주는 할머니 같다”, “팔첩반상 수준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준영은 지난달 22일 첫 미니앨범 ‘LAST DANCE’를 발매하며 약 5년 만에 가수로 복귀했다. 이후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 2일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이번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준영은 오는 11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앙코르 팬미팅 ‘신 바이 준영 : 어나더 신(Scene by JUNYOUNG : Another Scene)’을 개최하며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많이 처먹었잖아” 뼈말라 다이어트 예고
- 전효성 “미친 것 같다”...제자 유괴·살해한 교사에 분노
- 트와이스 정연,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월드투어 필리핀 불참 [공식]
- 꿋꿋하게 이겨낸 신지, ♥문원과 수영장 데이트 [♥SNS]
- 女 아나운서, 친딸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
-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부해’, 갑자기 방송 연기...왜?
- 치어리더 김연정, 4살 연하 하주석과 결혼
- ‘국민요정’ 손연재, 밉상으로?…‘현실 괴리’ 돈자랑에 호감 흔들
- 김나영, ‘♥마이큐’와 재혼 발표...4년 열애 결실
- 이민정, 우월 DNA 출처는?…붕어빵 모녀로 증명, 아픈 가족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