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워터밤' 첫 출격…호찌민 페스티벌 참석

유하늘 2025. 10. 4. 15: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첫 '워터밤'에 출격한다.

템페스트는 다음 달 15일(현지시간) 베트남 호찌민시 반 푹 시티에서 열리는 '워터밤 호찌민 2025'에 출연한다.

템페스트는 이번 공연에서 절제된 섹시미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앞서 템페스트는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된 '더 스파크 인 베트남 2025'에 참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유하늘기자]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첫 '워터밤'에 출격한다.

템페스트는 다음 달 15일(현지시간) 베트남 호찌민시 반 푹 시티에서 열리는 '워터밤 호찌민 2025'에 출연한다.

'워터밤'은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이다. 서울, 도쿄, 방콕, 홍콩, 싱가포르, 마닐라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해왔다.

템페스트는 이번 공연에서 절제된 섹시미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유의 힙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템페스트는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된 '더 스파크 인 베트남 2025'에 참여했다. 멤버 한빈이 MC로 활약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27일 미니 7집 '애즈 아이 엠'(As I am)을 발매한다. 다음 달 29~30일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워터밤 호찌민 2025 제공>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