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스모키 화장에 자스민 공주 포스 "유명한 얼굴이니?" (다 이루어질지니) [순간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다 이루어질지니'에 특별출연해 화제다.
송혜교는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자스민 공주를 연상시키는 색다른 비주얼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송혜교는 '다 이루어질지니'를 쓴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KBS2 '태양의 후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다 이루어질지니'에 특별출연해 화제다.
송혜교는 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자스민 공주를 연상시키는 색다른 비주얼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항아리를 문지르자 나타난 송혜교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극 중 기가영(수지 분)이 "송혜교"라며 알아보자 송혜교는 시크하게 "유명한 얼굴이니?"라며 "넷플릭스에서 제일 맘에 드는 니네쪽 얼굴 골라와 본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송혜교는 '다 이루어질지니'를 쓴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KBS2 '태양의 후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함께했다.
한편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받는 넷플릭스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다 이루어질지니'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