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귀요미 2살 딸 애교에 지각 확정...♥이민정 "나가기 힘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늦둥이 2살 딸의 귀여운 일상을 전했다.
영상 속에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을 들고 '아빠'를 외치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딸의 뒷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 9월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출연한 이병헌을 딸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이병헌은 2013년 배우 이민정과 결혼해 2015년에 아들을, 2023년 12월에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배우 이민정이 늦둥이 2살 딸의 귀여운 일상을 전했다.
이민정은 4일 "아빠 나가기 힘들어지는"이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을 들고 '아빠'를 외치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딸의 뒷 모습이 담겨있다. 스케줄을 위해 집을 나선 이병헌. 그때 아빠 배웅 후 닫힌 문을 보며 연신 "아빠"를 외치고 있는 딸의 뒷 모습은 귀여움 가득하다.
이민정은 그런 딸의 귀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뒤 "아빠 나가기 힘들어지는"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9월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출연한 이병헌을 딸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당시 이병헌은 '최근 가장 어쩔 수가 없던 일'이라는 질문에 "며칠 전에 처음으로 아기가 어린이 집에 가는데 안고 있다가 셔틀 버스 선생님한테 넘기는데 자지러지게 울더라. 생각 같아선 내가 다시 데려오고 싶은데, 어쩔 수 없이 떠나보냈다. 그 상황이 제일 어쩔 수가 없었던 것 같다"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병헌은 2013년 배우 이민정과 결혼해 2015년에 아들을, 2023년 12월에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36세 유명 아역 스타, 노숙자로 거리서 포착..팬들 “충격”
- '성수 트리마제 거주' 박태환 "비혼주의 아냐, 결혼 희망 버리지 않았다…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톱배우♥방송인, 1년 넘게 동거..“사실상 결혼한 상태”
- "최대 4명의 남편 허용해야" 태국 총리 후보 파격 발언 화제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