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둔 여성 있어” 전현무, 적재♥허송연 결혼식서 부케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적재, 허송연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았다.
전현무는 10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부케 받았다!!!!!!!!!!!! 적재야 송연아 내 몫까지 잘 살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적재, 허송연 결혼식에서 적재의 부토니에를 받았다.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카라 허영지의 언니이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허송연은 지난 3일 서울 삼청동 모처에서 비공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적재, 허송연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았다.
전현무는 10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부케 받았다!!!!!!!!!!!! 적재야 송연아 내 몫까지 잘 살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적재, 허송연 결혼식에서 적재의 부토니에를 받았다. 한번에 부토니에를 받은 전현무는 두 손을 들고 기뻐했고, 하객들의 축하를 받았다.
지난 9월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전현무는 최면 체험 중 “주변에 특별히 마음에 가는 여성 분이 있나”라는 질문에 “네”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다.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카라 허영지의 언니이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허송연은 지난 3일 서울 삼청동 모처에서 비공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1부 축가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맡았고, 2부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 2부 축가는 적재가 직접 맡아 ‘별보러 가자’를 불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거슬린다” 김준호, 결혼 3개월만 태도 돌변 ♥김지민 더는 못참고 폭발 (준호지민)
- ‘이종석♥ 공개연애’ 아이유 예뻐졌다 소리 들어, 살 찌니까 얼굴 피었나 ‘만족’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김수현 측, 軍 시절 일기 손편지까지 공개 초강수 “故 김새론에 감정 無”
- 안은진, 살을 얼마나 뺀 거야? 뼈말라핏 오프숄더‥레전드 헤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