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까지 가자’ 이선빈, 산속 조난? 역대급 위기 봉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선빈에게 위기가 닥쳤다.
지난 10월 3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연출 오다영, 정훈/극본 나윤채) 5회에서는 '함박사' 함지우(김영대 분)가 정다해(이선빈 분)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고백하며 로맨스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유쾌한 '플렉스' 여행이 예고된 가운데, 4일 방송되는 '달까지 가자' 6회 스틸컷에는 산속에서 조난을 당한 듯한 다해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선빈에게 위기가 닥쳤다.
지난 10월 3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연출 오다영, 정훈/극본 나윤채) 5회에서는 '함박사' 함지우(김영대 분)가 정다해(이선빈 분)에게 숨김없이 마음을 고백하며 로맨스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5회 방송 말미 공개된 6회 예고편에서는 '무난이들' 다해, 강은상(라미란 분), 김지송(조아람 분)이 코인 열차 상승을 기념해 여행을 떠나기로 약속하는 장면이 담겼다. 유쾌한 '플렉스' 여행이 예고된 가운데, 4일 방송되는 '달까지 가자' 6회 스틸컷에는 산속에서 조난을 당한 듯한 다해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스틸 속 다해는 무난이들과 떨어진 채 홀로 산길에 주저앉아 있다. 비에 젖은 얼굴에는 상처와 흙자국이 가득해 상황의 심각함이 그대로 드러난다. 과연 다해는 왜 무난이들과 떨어져 홀로 산속에 남겨지게 된 것일까.
이와 관련 '달까지 가자' 제작진은 "6회에서는 코인 상승을 기념해 떠난 무난이들의 여행이 예상치 못한 국면을 맞는다. 다해가 홀로 산속에 남겨지면서 위기에 휘말리게 되고, 은상과 지송까지 혼돈에 빠진다. 이 장면이 앞으로 전개에 어떤 반전을 불러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거슬린다” 김준호, 결혼 3개월만 태도 돌변 ♥김지민 더는 못참고 폭발 (준호지민)
- ‘이종석♥ 공개연애’ 아이유 예뻐졌다 소리 들어, 살 찌니까 얼굴 피었나 ‘만족’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김수현 측, 軍 시절 일기 손편지까지 공개 초강수 “故 김새론에 감정 無”
- 안은진, 살을 얼마나 뺀 거야? 뼈말라핏 오프숄더‥레전드 헤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