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추석 연휴 안방극장 찾는다…콘서트 실황 영화 ENA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추석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가 5일 오후 9시 30분 ENA 채널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추석 연휴 안방극장을 찾는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해 8월 10~11일 양일간 서울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연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극장판으로 만든 작품이다.
‘일레븐’(ELEVEN),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해야’(HEYA)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무대를 꾸민 아이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무대 준비 과정과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돼 있다.
한편 아이브는 2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케이스포돔에서 콘서트를 열고 투어의 포문을 연다.
소속사는 “‘쇼 왓 아이 엠’을 통해 또 한 번의 글로벌 ‘아이브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아이브는 이번 ENA 특별 편성으로 추석 명절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시 기준 고속도로 정체 ‘절정’…서울-부산 7시간 30분
-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세종청사서 투신해 사망
- 송영길, 김호중과 어떤 인연?…손편지에 “그의 진심 담겨”
- "으아악~ 멈춰!"... SUV 밀어버린 트레일러, 자수 뒤 한 말
- '강제입원' 오해에 50년 함께한 아내 살해…징역 18년 확정
- “3만8000원입니다”…케데헌 분식세트, 어떻길래?
- 로제만 쏙 자르고 음영처리…英 패션잡지, 인종차별 논란에 늑장 사과
- 김수현 측, 軍 시절 일기 공개 왜?…"미성년 시절 김새론에 이성적 호감 無"
- ‘서울대 삼남매’ 키운 워킹맘 “이건 꼭 챙기세요”
- “6개월 만에 신라면세점을?”…조민, 화장품 특혜 논란에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