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최우식, 꿀 뚝뚝 신혼 위장술…정소민 동공지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 신혼 부부 최우식과 정소민이 신혼집에 입주한다.
극중 최고급 신혼집 경품 당첨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유메리(정소민 분)는 전 약혼자와 동명이인인 김우주(최우식 분)에게 가짜 남편을 부탁, 두 사람은 위장 신혼부부로 얽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위장 신혼 부부 최우식과 정소민이 신혼집에 입주한다.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 황인혁/극본 이하나)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여신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중 최고급 신혼집 경품 당첨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유메리(정소민 분)는 전 약혼자와 동명이인인 김우주(최우식 분)에게 가짜 남편을 부탁, 두 사람은 위장 신혼부부로 얽히게 된다.
이 가운데, 우주와 메리를 신혼부부로 위장하게 한 이유인 ‘최고급 신혼집’에 입주한 두 사람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웃에게 비밀을 들키지 않기 위해 보란 듯이 꿀 뚝뚝 신혼 위장술을 펼치는 우주와 메리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아낸다.
스틸 속 우주는 스윗 위장 모드를 급 발동한다. 우주는 무심한 표정과 대비되는 애정이 가득 담긴 머리 넘기기 스킬, 무거운 짐 들어주기, 자연스러운 스킨십까지 가짜인지 진짜인지 헷갈릴 정도로 자연스러운 가짜 남편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메리는 우주의 돌발 스킨십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다. 메리는 우주의 다정한 손길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어색한 상황에 몸을 살짝 뒤로 물리는 모습. 하지만 메리는 모든 상황이 파악된 듯 우주의 허리를 끌어안으며 빠른 태세전환을 보여줘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특히 우주와 메리의 왼손 약지에서 반짝 빛나는 결혼반지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최고급 신혼집 입성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될 우주와 메리의 신혼부부 위장기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거슬린다” 김준호, 결혼 3개월만 태도 돌변 ♥김지민 더는 못참고 폭발 (준호지민)
- ‘이종석♥ 공개연애’ 아이유 예뻐졌다 소리 들어, 살 찌니까 얼굴 피었나 ‘만족’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
- 김수현 측, 軍 시절 일기 손편지까지 공개 초강수 “故 김새론에 감정 無”
- 안은진, 살을 얼마나 뺀 거야? 뼈말라핏 오프숄더‥레전드 헤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