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이어 또 지원사격” 송혜교, 수지·안은진과 ‘다 이루어질지니’ 응원[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절친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3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다 이루어질지니' 김은숙 작가님"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송혜교는 글로벌 포스터까지 공유하며 수지와 안은진을 태그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KBS2 '태양의 후예',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절친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3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다 이루어질지니' 김은숙 작가님"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속 수지의 스틸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수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드디어 오늘"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글로벌 포스터까지 공유하며 수지와 안은진을 태그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특히 그는 김은숙 작가와의 끈끈한 의리를 지키며 이번 작품에 특별출연까지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KBS2 '태양의 후예',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과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수지가 램프의 새로운 주인 가영으로 안은진이 청풍마을에 내려온 미스터리 여인 미주로 등장해 작품의 흥미를 더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36세 유명 아역 스타, 노숙자로 거리서 포착..팬들 “충격”
- '성수 트리마제 거주' 박태환 "비혼주의 아냐, 결혼 희망 버리지 않았다…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
- 김광규, 女배우 코 잡고 '성형 의혹' 제기..“미친 거 아니야?”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
- 등 굽었던 이봉주 맞나...'난치병' 극복 후 '감동' 러닝 근황 "기적…
- BTS 정국·에스파 윈터 열애설?…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