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쥬스’ 김준수, 초록머리 유령 변신 포스터 공개…12월 귀환 기대감UP[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초록빛 유령으로 완벽 변신한 '비틀쥬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 공개는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3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비틀쥬스' 재연 무대의 신호탄이다.
김준수는 정체불명의 저승 가이드이자 100억 년 묵은 악동 유령 '비틀쥬스' 역을 맡아 코믹 캐릭터에 첫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초록빛 유령으로 완벽 변신한 '비틀쥬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준수는 3일 자신의 SNS에 "비틀비틀. 난 유령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준수는 초록빛 머리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얼룩진 줄무늬 재킷으로 독특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익살스러운 미소와 동시에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표정은 기괴하면서도 매혹적인 '비틀쥬스'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포스터 공개는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3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비틀쥬스' 재연 무대의 신호탄이다. 팀 버튼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해당 작품은 이승과 저승 사이에 갇힌 비틀쥬스가 벌이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블록버스터 뮤지컬.
김준수는 정체불명의 저승 가이드이자 100억 년 묵은 악동 유령 '비틀쥬스' 역을 맡아 코믹 캐릭터에 첫 도전한다. 정성화는 초연에 이어 다시 무대에 오르고 정원영도 합류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 리디아 역에는 홍나현과 장민제, 바바라·아담 역에는 박혜미·나하나·이율·정욱진이 출연한다.
한편 '비틀쥬스'는 2021년 한국 초연 당시 공중 부양, 불꽃 연출, 거대한 퍼펫 등 상상 초월 무대를 구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최우식♥정소민 깜짝 결혼 발표..50억 신혼집 경품까지('우주메리미')
- 36세 유명 아역 스타, 노숙자로 거리서 포착..팬들 “충격”
- '성수 트리마제 거주' 박태환 "비혼주의 아냐, 결혼 희망 버리지 않았다…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