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진' 이수지, 매니저 이서진의 '백태 체크'에 반발 "제가 할게요!"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과 이수지가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3일 첫 방송된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에는 이서진, 김광규와 이수지가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지의 실제 매니저는 이서진과 김광규에게 인수인계를 진행했다.
이서진은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이수지에게 백태 관리에 필요한 페인트 사탕을 내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이서진과 이수지가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3일 첫 방송된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에는 이서진, 김광규와 이수지가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자신에 대해 "쌉T, 까칠한 도련님? 내가 원래 전문 수발러"라며 "밀착케어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서진은 "내가 매니저에게 원하는 건 딱 하나 있다. 화장실을 잘 찾아야 한다"며 "우리는 길에 많이 있으니까 그런 거 찾아주면 고맙다. 관공서 화장실이 제일 좋다. 무조건 주변 관광서 찾아가야 한다"고 팁을 전했다.
이수지의 실제 매니저는 이서진과 김광규에게 인수인계를 진행했다. 지침서에는 '음식을 조금씩 자주 먹는 편(핑거푸드 선호)', '상시 백태, 겨땀 체크 요망' 등이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인사하는 이수지에게 이서진은 "우리 옛날에 만난 적 있지 않냐"며 "'어서옵show'에 나오지 않았냐. KBS2 '개그콘서트' 녹화 때 멤버들 다 같이 봤지 않냐"고 말했다. 당시 두 사람의 첫 만남 영상도 공개됐다. 이에 이수지는 "죄송하다. 잠깐 만났던 오빠였나 싶었다"고 농담했다.
이서진은 "그럴 수도 있다"고 쿨하게 받아쳤고, 이수지는 "그런데 그대로시다"라며 반가워했다.
이서진은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이수지에게 백태 관리에 필요한 페인트 사탕을 내밀었다. 이에 이수지는 "페인트 사탕은 광고를 찍을 때 먹는다"며 거절했다. 이서진이 "우리가 상시 체크해달라던데"라고 하자, 이수지는 "뭘 백태를 왜 체크하냐. 제가 체크하겠다"고 반발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준, 아찔했던 건강 이상 상태 "갑자기 쓰러져 응급실行"
- "무대 뒤 스승" 故 전유성 영면, '코미디계 대부'의 발자취 [ST이슈]
- [속보] 코미디언 대부 전유성, 폐기흉 악화로 오늘(25일) 별세…향년 76세
- 콜드플레이 키스캠 포착 불륜 커플, 억울 심경 토로 "가정 파괴자 아니야"
- 설경구·이하늬까지…안일함 속 '소속사 미등록' 사태 계속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