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母, 아들 결혼 걱정…박세리 언급에 화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태환의 어머니가 아들 결혼을 걱정했다.
3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추석맞이 '엄마 손 특집'으로 꾸며져 김재중, 박태환, 송가인이 어머니와 함께 가문의 비법이 담긴 필살 메뉴를 선보였다.
유방암 치료 중에도 아들 박태환을 뒷바라지했던 어머니는 이날 한우갈비찜부터 코다리조림, 병어조림, 꽃게탕 등 정성이 깃든 16첩 금메달 밥상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태환의 어머니가 아들 결혼을 걱정했다.
3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추석맞이 '엄마 손 특집'으로 꾸며져 김재중, 박태환, 송가인이 어머니와 함께 가문의 비법이 담긴 필살 메뉴를 선보였다.
박태환의 금메달을 만든 유영미 여사의 '금메달 밥상'이 공개됐다. 유방암 치료 중에도 아들 박태환을 뒷바라지했던 어머니는 이날 한우갈비찜부터 코다리조림, 병어조림, 꽃게탕 등 정성이 깃든 16첩 금메달 밥상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어머니가 박태환에게 "누가 아가씨 있다는데 만날래?"라며 "(촬영과) 상관없이 좋은 아가씨가 있다"라고 아들 소개팅에 진심인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박태환이 어머니의 돌직구에 당황하자, 제작진이 "(박태환) 친한 여자분들 많잖아요"라며 전 골프선수 박세리를 언급했다. 이에 어머니가 "나는 좋다, 성격이 너무 좋다"라며 좋아하자, 박태환이 펄쩍 뛰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후 박태환은 걱정하는 어머니에게 "비혼주의는 아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라고 달래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사람 박나래는 나빠도, 선한 웃음 줄 것"…6년 전 연예대상 소감 회자
- MC몽,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 직접 부인…"맹세코 부적절한 관계 맺은 적 없어"
- "연말마다 성과급 받은 남편, 1원도 안주고 다 숨겼다" 아내 분통
- "요가 양말이 9만원? 아내는 200만원어치 샀다…씀씀이 너무 커 힘들다"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
- 배우 이하늬, 60억 추징 이어 기획사 미등록 혐의로 송치
- "위자료 2000만원에 합의했더니…다시 안 만나겠다던 남편 상간녀와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