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루어질지니’ 양현민, 상남자↔사랑꾼 반전 매력 뽐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현민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3일(금) 공개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양현민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3일(금) 공개한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양현민이 맡은 ‘박창식’은 가영이 살고 있는 청풍 마을의 이장으로 마을 일이라면 누구보다 앞장서는 열정 넘치는 캐릭터다. 그는 해병대 출신으로 남자답고 화끈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의 딸과 아내 한정 사랑꾼 면모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양현민은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쌓은 연기력과 내공을 바탕으로 드라마 ‘미세스캅’, ‘육룡이 나르샤’, ‘낭만닥터 김사부’, ‘더 킹: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홍천기’, ‘연인’, ‘놀아주는 여자’,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극한직업’, ‘리멤버’, ‘드림’, ‘리볼버’ 등 장르와 배역에 구애받지 않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등장마다 개성 강한 연기로 극의 적재적소에 맹활약하며 안방극장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 양현민. 특히 그는 최근 종영한 SBS ‘열혈사제2’에서는 마약 카르텔과 연관된 용사파의 보스 박대장으로 분해 뽀글 파마머리와 선글라스 등 외적으로 파격 변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담아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특유의 인간미 넘치는 ‘생활 밀착형 연기’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양현민이 이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양현민이 출연하는 ‘다 이루어질지니’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에이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우빈 "수지와 10년 만에 재회…늙지도 않아"
- [영상] 안은진,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스포일러 "모르고 봐야 재밌어"(다 이루어질지니)
- [영상] 수지, 바른생활 사이코패스 역할…"소수빈과 함께" OST 참여까지(다 이루어질지니)
- [영상] 김우빈-수지, '함틋하게' 이후 9년만에 로코물 재회 "더 좋아진 케미"(다 이루어질지니)
- [영상] '김은숙 작가의 판타지 로코' 김우빈-수지-안은진 외, '다 이루어질지니' 제작발표회 포토
- [영상] 김우빈-수지→안은진-노상현, 지니에게 부탁할 단 한 가지 소원?(다 이루어질지니)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