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 미아’로 돌아온 걸그룹 ‘이즈나’ “한계 없는 모습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가지 콘셉트에 머물지 말고 다양한 모습을 통해 한계가 없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이날 공개된 '낫 저스트 프리티'는 이즈나가 지난달 멤버 윤지윤의 탈퇴로 6인으로 재편된 이후 처음으로 내는 앨범이다.
"젠지(Gen Z) 세대의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자신 있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는 이즈나는 타이틀곡에 대해선 "세상의 규칙과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직관을 믿고 당당하게 나간다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이즈나(izna)는 지난달 30일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낫 저스트 프리티(Not Just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공개된 ‘낫 저스트 프리티’는 이즈나가 지난달 멤버 윤지윤의 탈퇴로 6인으로 재편된 이후 처음으로 내는 앨범이다. 멤버들은 ‘예쁘다’는 틀을 깨고 화려함, 솔직함, 독기, 여림 등 다양한 요소를 강렬하게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즈나는 지난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로 결성돼 ‘이즈나(IZNA)’, ‘사인’, ‘삡(BEEP)’ 등으로 활동했다.
조만간 데뷔 1주년(11월 25일)을 맞는다. 멤버들은 “데뷔 초에는 실수 없이 잘 해내야 한다는 생각이 컸다면, 1년간 활동을 거치며 팬분들과 눈도 마주치면서 잘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무대 위에서 행복하게 하는 법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고 1주년을 맞는 소감을 들려줬다.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선 “맘마 미아라는 곡의 춤(퍼포먼스)가 강렬하다”며 “퍼포먼스 괴물, 퍼포먼스 장인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답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
- “정신 차리니 구급차…끈 때문에” 52세 예지원, 소개팅 마음 접게한 트라우마
- “‘허벅지’ 튼튼해야 무병장수” 어른들 말씀이 맞네…당신의 ‘엔진’ 안녕하십니까? [수민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연예인급 미모에 실력까지”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정체는 ‘대치동 수학 일타강사’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