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광주 KIA-삼성전 우천 취소…와일드카드 결정전 6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맞대결이 비로 취소됐다.
3일 오후 5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KIA-삼성전이 우천 취소됐다.
하지만 이날 남부지방에는 오전부터 많은 비가 내렸고, 경기 개시 시간이 다가옴에도 비가 그치지 않으면서 우천 취소가 결정됐다.
그런데 이날 경기가 취소되면서, 당초 5일 개최될 예정이었던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도 6일로 하루 미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맞대결이 비로 취소됐다.
3일 오후 5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KIA-삼성전이 우천 취소됐다.
이 경기는 두 팀의 정규시즌 최종전으로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이날 남부지방에는 오전부터 많은 비가 내렸고, 경기 개시 시간이 다가옴에도 비가 그치지 않으면서 우천 취소가 결정됐다.
취소된 경기는 4일 오후 5시,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한편 삼성은 74승2무67패로 정규시즌 4위, 와일드카드 결정전 진출이 확정된 상황이다. 그런데 이날 경기가 취소되면서, 당초 5일 개최될 예정이었던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도 6일로 하루 미뤄졌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준, 아찔했던 건강 이상 상태 "갑자기 쓰러져 응급실行"
- "무대 뒤 스승" 故 전유성 영면, '코미디계 대부'의 발자취 [ST이슈]
- [속보] 코미디언 대부 전유성, 폐기흉 악화로 오늘(25일) 별세…향년 76세
- 콜드플레이 키스캠 포착 불륜 커플, 억울 심경 토로 "가정 파괴자 아니야"
- 설경구·이하늬까지…안일함 속 '소속사 미등록' 사태 계속 [ST이슈]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