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구본승과의 10월 7일 결혼설에 기겁 “가짜뉴스라고”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10월 결혼설에 입을 열었다.
10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MC 김숙과 가상 부부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던 '전남편' 윤정수, 김숙과 10월 7일 결혼설에 휩싸인 '썸남' 구본승이 출연해 삼자대면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주우재가 "종국이 형 다음 타자가 5일 남았다"라며 김숙의 10월 7일 결혼설을 언급했다.
이어 김숙의 '전남편' 윤정수, '썸남' 구본승이 등장해 삼자대면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숙이 10월 결혼설에 입을 열었다.

10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MC 김숙과 가상 부부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던 ‘전남편’ 윤정수, 김숙과 10월 7일 결혼설에 휩싸인 ‘썸남’ 구본승이 출연해 삼자대면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주우재가 “종국이 형 다음 타자가 5일 남았다”라며 김숙의 10월 7일 결혼설을 언급했다. 이에 김숙이 “가짜 뉴스라고”라며 기겁했다.



이어 김숙의 ‘전남편’ 윤정수, ‘썸남’ 구본승이 등장해 삼자대면을 했다. 김종국은 “여기가 옥탑방인지 할리우드인지”라며 셋의 만남에 놀랐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옥문아’ 김종국, ♥아내 외모 정보 공개 “키 크고 마른 편”
- ‘짠돌이’ 김종국, 눈치 보는 아내에 당황 “예뻐서 본 건데” (옥문아)
- ‘결혼 15년 차’ 유진, 철벽남 ♥기태영에 먼저 대시한 사연 (옥문아)
- 송은이 “母, 시신 기증 신청…너희도 동의하라더라” (옥문아)
- ‘옥문아’ 1인 가구 고독사↑…법의학자 “반려견이 시신 훼손하기도”
- 법의학자 유성호, ‘정인이 사건’ 재판 참석한 이유 “양부모 얼굴 보니…” (옥문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