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별거 10년 차’ 김민재♥최유라 부부에 “그냥 갈라서지” (각집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재-최유라 부부가 각집 생활 10년 차라고 밝혔다.
10월 2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각집부부'에서는 각집 생활 2년 차 '주말부부' 신현준♥김경미 부부가 새롭게 합류해 남다른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명수가 스튜디오를 찾은 김민재-최유라 부부를 보고 "두 분은 각집 생활하는지 몰랐다"라며 놀랐다.
박명수는 각집 생활 10년 차라는 부부에게 "그럼 그냥 갈라서지"라며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재-최유라 부부가 각집 생활 10년 차라고 밝혔다.


10월 2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각집부부’에서는 각집 생활 2년 차 ‘주말부부’ 신현준♥김경미 부부가 새롭게 합류해 남다른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명수가 스튜디오를 찾은 김민재-최유라 부부를 보고 “두 분은 각집 생활하는지 몰랐다”라며 놀랐다.
최유라는 결혼하고 바로 제주로 내려가 두 아이를 육아 중이라고 밝혔다. 박명수는 각집 생활 10년 차라는 부부에게 “그럼 그냥 갈라서지”라며 농담했다.


문소리는 김민재 부부와 제주에서 교류하며 친해졌다고 밝혔다. 박명수가 문소리의 남편인 장준환 감독의 작품에 출연했는지 묻자, 김민재가 “맨날 오디션 보면 떨어져서”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떨어져 살기에 더 궁금한 N년 차 각집 부부들의 홀로 라이프를 담은 관찰 예능 ‘각집부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현준♥김경미, 주말부부 일상…딸 한마디에 '눈물' 쏟았다 (각집부부)
- “쓰러져 응급실행” 김정민, 日 사는 ♥루미코 건강 걱정 (각집부부)
- '각집 부부' 김정민, 초비상 사태…결국 송일국 출동
- 송일국, 아내와 각집 생활 중…사춘기 삼둥이 전담 케어 (각집부부)
- 테토 락커 김정민, 알고 보니 에겐 남편? (각집부부)
- 김정민♥루미코 별거 이유 밝혔다…아들, 日 축구 국가대표 발탁 (각집부부)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