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의회, 추석맞이 위문활동…복지시설 방문 '명절의 정' 나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을 방문해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눴다.
김명수 광산구의회 의장은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위문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지역사회에 나눔과 돌봄의 분위기가 확산되어 진정한 복지 공동체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산구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을 방문해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눴다.
이번 위문활동은 지난 1일과 2일 이틀간 진행됐으며, 김명수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광주 광산구의회가 추석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5곳을 방문,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누고 있다. [사진=광주시 광산구의회]](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2/inews24/20251002201226422dimt.jpg)
위문활동은 첫째 날 광산지역아동센터와 '사단법인 참 좋은직업재활센터'를, 둘째 날 목련지역아동센터와 한마음장애인자립생활센터, 해피존멘토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며 격려했다.
김명수 광산구의회 의장은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위문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지역사회에 나눔과 돌봄의 분위기가 확산되어 진정한 복지 공동체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산구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진숙 체포…與 고발사건 출석 불응"
- '과잉 경호 논란' 변우석 경호원 벌금형⋯法, 변우석 향해서도 "팬 미팅 하듯" 질타
- 굿바이, '침팬지 어머니' 제인 구달! "편히 쉬세요"
- "화장했죠?" 5번 닦으라더니 속눈썹까지 당겨 확인⋯얼마나 예쁘길래
- "입주 2년째 '유령 아파트'"⋯천안에서 무슨 일이? [현장]
- 李 대통령 "특정 국가 겨냥 괴담·혐오 발언…저질 국격 훼손 행위"
- 李 대통령 "'복수국적 허용 연령' 낮추고, 재외투표 개선"
- 美 정부 '셧다운' 돌입에⋯주요 관광 명소도 문 닫는다
- "추석연휴 국내여행 어디로"⋯G마켓 프로모션 전개
- 경찰, 국정자원 본원·관련업체 등 4곳 압수수색⋯업무상 실화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