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8’ 제작 확정, 김창완·조수미·나얼·이효리 모창 능력자 모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최장수 음악 예능 '히든싱어8'이 제작 확정을 확정 짓고 모창 능력자 모집한다.
JTBC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히든싱어' 8번째 시즌의 주인공이 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2012년 첫 시즌 이후 이문세, 임재범, 싸이, 아이유 등 84명의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JTBC 최장수 음악 예능 ‘히든싱어8’이 제작 확정을 확정 짓고 모창 능력자 모집한다.
JTBC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히든싱어’ 8번째 시즌의 주인공이 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2012년 첫 시즌 이후 이문세, 임재범, 싸이, 아이유 등 84명의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히든싱어8’은 방송을 앞두고 강산에, 강수지, 김건모, 김동률, 나얼, 다비치, 박효신, 서태지, 성시경, 아이유, 이승기, 이효리, 임영웅, 조용필, 태연 등 화려한 모집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시즌1에 출연했던 성시경과 아이유가 다시 이름을 올려 10여 년 만의 재대결 가능성을 높였다.
또한, 故 김성재, 故 터틀맨(거북이), 故 유재하 등 고인이 된 가수들의 이름도 리스트에 포함돼, 이들을 위한 특별한 추모의 무대가 마련될지 기대를 모았다.
‘히든싱어8’ 제작진은 “8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다채롭고 폭넓은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라며,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예측 불가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히든싱어8’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연정, 4살 연하 하주석과 결혼
- 女 아나운서, 친딸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
- ‘국민요정’ 손연재, 밉상으로?…‘현실 괴리’ 돈자랑에 호감 흔들
- 김희선 모친상...슬픔 속 가족들과 빈소 지켜
- 비키니여신 심으뜸의 라인을 가지고 싶다! ‘시티포레스티벌 2025’, 10월 25일 노들섬에서 개최해
- 김나영, ‘♥마이큐’와 재혼 발표...4년 열애 결실
- 트와이스 정연,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월드투어 필리핀 불참 [공식]
- 이민정, 우월 DNA 출처는?…붕어빵 모녀로 증명, 아픈 가족사도
- 박태환 母, 유방암 투병 중에도 아들 생각뿐
- “급번개 만남” 진미령, 故 전유성 보낸 아픔 속 ‘밝은 미소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