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에서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아마존 인기상품 최대 6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추석 연휴 해외직구 수요를 공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리 블프'에서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해외직구 상품 수십만 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리 블프’에서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해외직구 상품 수십만 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아마존US(미국) 상품을 평균 4~8일 내로 받아볼 수 있는 국내 대표 해외직구 서비스다.
11번가는 7월 썸머 블프를 시작으로 10월 프리 블프, 11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이어지는 하반기 해외직구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연중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의 열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이번 ‘프리 블프’에서는 지난 2021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래 4년간 축적된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에 상품기획자(MD)들의 기획력을 더해 엄선한 상품들을 ‘핫 딜’로 선보인다. 스타우브 냄비∙그릇, 질레트 면도기,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등이다.
‘프리 블프’의 피날레는 특별 라이브방송이 장식한다. 행사 마지막날인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영양제, 스피커, 카메라 등 인기 상품 30여종을 라이브방송 할인가로 선보이고, 전용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카드사 5% 추가 할인쿠폰을 행사 기간 매일 ID 당 1장씩 발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